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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괴 : 스타레일 1.5 버전 은랑 세팅 및 공략 본문

돈미쨩 게임 :스타레일

붕괴 : 스타레일 1.5 버전 은랑 세팅 및 공략

로유에스 2023. 12. 3.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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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버전 복각이며,  1.1 버전의 새로운 양자 속성 공허 캐릭터, 은랑입니다.

은랑은  모든 추가 약점 메커니즘을 통해 다른 캐릭터들을 압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해하기에, 일반적인 캐릭터의 강도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임의 기본 규칙을 경계로, 규칙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강하고, 규칙에 제한되는 캐릭터는 약하며, 규칙을 뛰어넘어 자신만의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는 캐릭터는 최고입니다.

 

은랑은 바로 이런 규칙을 뛰어넘는 캐릭터이며, PTR에서 크게 약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은의 강도는 여전히 T0(명함) 강도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은랑이 있어야만 순수한 팀을 구성할 수 있고, 은랑이 있어야 어떤 캐릭터도 쉴드를 깨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으며, 은랑이 있어야 게임의 약점 메커니즘이 사실상 무의미해집니다.

물론, 이것이 은랑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정말로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PTR 이후의 실버울프는 특별한 해결 경향이 매우 뚜렷하므로, 무조건 팀을 맞추면 오히려 반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이 리뷰에는 팀 구성 방법을 추가하여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핵심 전투 스킬 : 수정하시겠습니까 ?  입니다.

먼저 말하자면, 은랑이 공허 캐릭터라고 보지만 그녀의 딜량은 결코 낮지 않습니다. 은랑의 전투 기술 기본 배율은 그녀 자신의 DEBUFF와 함께 많은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은늑대가 DEBUFF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둘째로, 전투 기술 효과는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피해 외에도 75%의 약점을 추가하고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효과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는 현재 버전의 은랑이 저항력을 감소시키려면 "몬스터가 원래 가지고 있지 않은 약점"을 추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당신이 불 속성으로 팀을 가지고 은랑을 이용해 쿠쿠리아를 공격하고, 은랑이 쿠쿨기아를 불꽃 약점을 추가한 후에는 저항력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은랑이 크게 단점이된 입니다.

또한 약점을 가지는 것은 75%의 확률만 있으며, 기술 레벨에 따라 상응하게 증가하겠지만, 이것은 은랑이 자신의 효과를 안정화시키기 위해 반드시 효과 명중을 쌓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먼저 효과 명중을 끌어올려야 합니다. 8레벨 기술을 예로 들면, 기본 확률은 82.5%이며, 102의 효과 명중이 필요합니다. 크리티컬을 입히고 싶다면, 아래의 스킬을 보면됩니다.

 

필살기 : |계정 정지|

은랑의 궁극기는 귀중한 방어력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그 기본 배율인 228%는 서포 역할 중에서 상당히 높은 수치입니다. 주요한 것은 방어력 감소 효과가 매우 귀중하다는 것입니다. 현재 4성 빛의 원추 중에서는 '땀방울처럼 빛나는 결심’과 '페라의 궁극기’만이 추가할 수 있으며, 이를 희석시키기는 어렵습니다.

이 궁극기는 페라의 궁극기에 비해 명중률이 낮지만, 대신 더 높은 방어력 감소 배율과 피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명중률을 쌓지 않는다면, 은랑의 궁극기가 빗나가면 매우 스트레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은랑 일반적으로 전투스킬 - 궁극기 - 평타 - 평타 를 운영 순환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0돌 은랑이 라면 한 번의 순환 후에 정확히 30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이는 미호요의 수치 설계가 상당히 이상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특성 : 프로그램 응답 대기중...

이 특성은 기본적으로 60%의 확률로 작동하며, 세 가지 다른 효과를 무작위로 추가합니다. 이 효과는 각각 3턴 동안 지속되며, 이로 인해 세 가지 효과가 동시에 적용될 확률은 상당히 낮습니다. 이 특성을 결정적인 요소로 만들려면, 이 특성을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은랑은 이 특성을 활용하기 위해 명중률을 높여야 하며, 이는 캐릭터의 다른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특성은 은랑의 추가적인 장점으로 볼 수 있지만, 이를 주요 전략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술 : |프로세스 강제 종료|

 은랑이 반드시 순수한 보조 역할을 할 필요는 없으며, 양자 캐릭터로서의 은랑이 약점으로도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얽힘 상태에서는 높은 피해를 입히고 바를 밀 수 있습니다. 은랑이 높은 약점을 파괴 하면, 약한 클릭으로 파괴된 후에 몬스터의 바가 상응하게 길어질 것이며, 결과적으로 은랑이 추가하는 DEBUFF의 커버율도 증가하고, 이득은 매우 상당할 것입니다. 물론, 약점 파괴를 쌓는 것도 은랑이 명중률이 높을때만 가능합니다.

 

 

 

성혼 1 (1돌)

트리거당 최대 5회까지 7포인트 에너지를 복구합니다.즉, 하나의 성혼이 35점의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위에서 언급한 은랑 순환이 정확히 30에너지 차이라는 문제를 결합하면 이 공백이 해결됩니다.

 

성혼2 (2돌)

20%를 낮추고 상주합니다.이 효과는 20% 감소 효과 저항은 전체 DEBUFF에 필요한 효과의 수명을 직접적으로 감소시킵니다.

 

성혼4 (4돌)

이 4돌부터 은랑이 점차 출력 측면에서 질적 향상을 보이고, 만약 은랑을 출력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이 4돌 부터 고려해야 합니다.

 

성혼6 (6돌)

은랑의 단일 피해를 향상시키면, 은랑은 양자 핵심 보조 캐릭터가 됩니다.

 

"은랑"의 팀 구성 전략은 상당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PTR에서 범용성을 줄인 후, 은랑은 본질적으로 순수 팀의 핵심 조합이 되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 순수 색상 팀은 4개의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V 1.1 기준)

  1. 빙결 팟: 은랑 + 제파드 + 연경 + 삼칠이
  2. 화염 팟: 은랑 + 아스타 + 후크 + 히메코
  3. 허수 팟: 은랑 + 웰트 + 유공 + 로사
  4. 번개 팟: 은랑 + 경원 + 정운 + 백로

(V1.5 에서는 아래와 비슷하게 포지션을 짜두면 편합니다.)

 

은랑 + 탱커(부현/게파드) OR 서포터(브로냐 등)+ 힐러(링스를 우선으로) + 메인딜러

 

그러나 논리적으로 보면, 여러 속성 팟의 기본 전략은 방패 파괴 효율을 가속화하여 매 턴 적의 행동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순수 색상 팀의 필수 구성 요소는 캐릭터가 반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방패 파괴 속도는 잡색보다 더 나빠질 것이며, 그 자체로 구성의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현재 버전의 빙결 팀은 순수 색상 구성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포기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개척자와의 조합을 고려하여 2+2 속성의 급속한 쉴드파괴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개척자는 양자 C와 은랑의 저항 감소의 조합을 보장하고, 여러 속성팟이 특정 몬스터에 과도하게 집중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생각을 확장하면, 2+2 조합은 반사 메커니즘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다른 쉴드 파괴 캐릭만 필요합니다.

 

팀 구성,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어떤 조합도 가능합니다. 또한 은랑이 팀을 이끄는 순수 양자 팀이 있습니다. 

부현/링스/은랑/제레

약점파괴는 은랑 자체가 핵심이기 때문에, 은랑을 중심으로 약점 파괴 팀을 빠르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형성되며, 4성 주요 캐릭터 를 한 방향으로 끌어들여 약점 파괴로 만들 수 있으며, 강력한 5성 캐릭터를 기다리는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미 형성된 팀이 있고, 왜냐하면 은랑은 새로운 팟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도움이 되며, 1.0 버전의 이후에도 큰 도움이 되먀, 언제든지 디버프 서포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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